KDB생명이 집중 호우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한 금융지원을 마련했다.
KDB생명은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험료 및 보험 계약 대출 이자의 납입 유예 조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보험료와 보험 계약 대출 이자 납입 유예는 신청일 기준, 마지막 납입일 이후 6개월까지다. '재해피해확인서'와 신청인 신분증을 준비해 콜센터 또는 금융 프라자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입원 및 통원 등의 치료를 받은 경우 사고일로부터 3년간 대면과 비대면 창구를 통해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KDB생명의 특별 금융 지원이 피해 고객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과 위로가 되기 바란다"며, "KDB생명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삶에 닥친 예상치 못한 사고와 어려움을 지나치지 않고 다양한 지원책과 서비스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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