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이 폭우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연계 서비스를 선보인다.
◆ 특약 통해 화재·도난·배수시설손해 담보
악사손해보험은 풍수재손해 특약을 담은 (무)AXA생활안심종합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보험기간 중 홍수, 태풍, 해일 및 이와 비슷한 풍수재해가 발생해 특수건물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피해를 보장한다. 아울러 교통상해와 화재손해, 도난손해, 급배수설비누출손해 등의 특약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장마철 빗길 운전 대비를 위한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AXA손해보험 개인용 차량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내달 31일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보험기간 내 홍수나 태풍, 해일 등의 풍수재 관련 손해와 빗길 교통사고 상해를 보장하는 종합보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이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에 나섰다.
◆ '리버스멘토링' 통해 업무 효율성 제고
KB라이프생명은 임원 및 부서장을 대상으로 MZ세대 직원들의 '쓴소리 강연'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강연은 'MZ세대 직원들이 바라는 리더의 행동과 MZ세대들이 원하는 업무 방식'에 관한 주제로 진행했다. 강연에는 '리버스멘토링' 프로그램의 멘토로 선발한 MZ세대 직원 13명과 임원 및 부서장 64명이 참석했다.
'리버스멘토링'은 MZ세대와 경영진 간의 소통으로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멘토링에는 MZ세대가 생각하는 워라벨, 회식문화, 조직문화 등에 대한 내용을 논의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MZ세대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경영진이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양생명이 신규·기존 소비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 100만원 대출하면 커피쿠폰
동양생명은 보험계약대출 이용자를 위해,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반가워요 고객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장기미사용자를 포함해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최초 이용 고객은 2020년 이후 당사에 보험계약대출 이력이 없는 소비자다.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고 마케팅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물가 및 고금리 등으로 인해 가계의 이자상환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당사 고객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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