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소비자 의견 청취에 나섰다.
캐롯손해보험은 고객 패널 프로그램인 '보이스 캐롯(Voice Carrot)'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보이스 캐롯은 소비자의 의견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개선한다. 총 700명의 고객이 패널로 활동할 예정이다.
모바일, 컴퓨터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수시로 설문에 참여한다. 설문 완료 시 캐롯 모바일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롯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오프라인 간담회와 초대 행사도 마련한다. 장기 우수고객, 문제점 개선 민원 접수 고객들을 초대해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공정아 소비자보호실장은 "캐롯의 최우선 가치 중 하나인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이스 캐롯'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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