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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보험브리핑]한화손보·리치앤코

안광진 한화손해보험 신사업추진팀장(왼쪽)과 윤동수 아이스크림에듀 상무가 동반성장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교육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 신성장동력 발굴 및 동반성장 '정조준'

 

한화손해보험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아이스크림에듀와 '신성장동력 발굴 및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사업 및 취약계층 아동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업무협약 통해 새로운 사업모델 발굴 및 확대에 협력한다. 양사가 보유한 보험과 교육 영역을 활용해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한화손보와 아이스크림에듀는 고객의 경제적 안정과 자녀의 안정적 미래와 행복을 추구한다는 미래지향적인 공통점이 있다"고 말했다.

 

보미의 일기 이미지./리치앤코

리치앤코가 만 나이 통일을 앞두고 보험 관련 궁금증 해소에 나섰다.

 

◆ 가독성 높여 보험정보 전달

 

리치앤코는 자사의 보험 웹툰을 활용해 '6월, 만 나이로 어려지면 보험 나이도 어려질까?'란 주제를 다뤘다고 22일 밝혔다.

 

만 나이를 시행해도 보험계약 시에는 '보험 나이'를 적용한다. 가입을 계획 중인 소비자라면 부족한 보장을 서둘러 보완하는 편이 낫다는 의견이다.

 

보험 웹툰인 '보미의 일기'는 보험상품과 고객 간 정보 간극 해소를 위해 '굿리치' 앱 내 질문 답변서비스를 통해 웹툰으로 제공한다.

 

이병관 리치앤코 브랜딩그룹 상무는 "누구나 알기 쉽도록 보험 정보를 전달하는 부분이 전 세대를 아우르며 어필하는 요인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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