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가 기업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NHN KCP는 지난해부터 브랜드의 가치를 명확히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을 만들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CI, BI, 슬로건, PG 상점관리자 등의 개편을 단계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NHN KCP 홈페이지는 디자인과 가독성을 올리고, 이용자의 관점에서 필요한 정보 습득 편의성을 최적화했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NHN KCP의 CI 색상인 밝은 계열의 '블루' 톤을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요소와 애니메이션을 일관성 있게 배치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사업 시작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는 문구와 함께 NHN KCP가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경영활동에 관련된 홍보센터와 투자정보, 지속가능한경영 카테고리도 일목요연하게 배치해 주주들의 빠른 이해를 돕고, 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NHN KCP는 앞으로도 신규 콘텐츠 및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사업자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홈페이지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NHN KCP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업자 친화적 플랫폼으로써의 브랜딩을 공고히 하고,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온·오프라인 사업자 비즈니스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정보 탐색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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