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한돈자조금, SPC삼립과 '한돈버거' 4종 출시… 전국 편의점서 판매

'100% 한돈 패티'

한돈버거 제품 이미지 /사진=한돈자조금 제공

한돈자조금위원회는 28일 종합식품기업 SPC삼립과 함께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담은 '한돈버거'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00% 한돈 패티를 사용한 한돈버거는 ▲더 클래식 한돈버거 ▲데리마요 한돈버거 ▲소이갈릭 한돈버거 ▲어니언 바비큐 한돈버거 총 4가지 맛으로, 신선한 한돈의 풍부한 육즙과 치즈·갈릭·어니언 등 다양한 소스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

 

제품 출시를 위해 한돈 뒷다리살 총 10톤을 사용, 초도 물량 16만개를 생산했으며,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버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만큼, 소비자들의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제품 개발 등을 통해 소비 트렌드 감수성을 높이고 소비자 움직임에 촉각을 세워 한돈 저변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