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카드News]비씨카드·NH농협카드·KB국민카드

비씨카드 남자프로골프단이 포즈를 취했다. (왼쪽부터)이재원 프로, 신상훈 프로, 김근우 프로, 정유준 프로./비씨카드

비씨카드가 남자프로골프단을 창단했다.

 

◆ 제18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출전

 

비씨카드는 남자프로골프단을 창단해 2023시즌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입단한 선수들은 오는 13~16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라비에벨CC에서 개최하는 '제18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서 첫선을 보인다. 올해 후원 계약을 맺은 선수는 총 4명으로 신상훈, 이재원, 김근우, 정유준 등 네 명이다.

 

신상훈 프로는 데뷔 3년차인 지난해 제네시스 상금순위 톱10 및 제65회 KPGA 선수권대회 위드 어-원CC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 우승 대회에서 컷오프에서 살아남아 이틀간 16타를 줄이며 52위에서 1위로 깜짝 역전승을 펼친 바 있다.

 

새내기 3인방도 함께 영입했다. 이재원 프로는 중국과 아시아투어 생활을 마치고 코리안투어로 돌아왔다. 2017년~2022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다. 김근우 프로는 중고연맹 랭크 1위이며 정유준 프로는 2023년 KPGA 최연소 시드권자다.

 

이석용 농협은행 은행장(왼쪽 세번째)과 윤상운 농협카드 사장(왼쪽 네번째)이 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카드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이번 KPGA 참가를 통해 남자골프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가 지난해 회사를 위해 힘쓴 직원들을 격려했다.

 

◆ 명예의 전당 헌액패 전달, 직원 위상 제고

 

NH농협카드는 서울 노보텔 엠버서더에서 '2022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 및 여러 임직원이 참석했다. 1996년 '카드세일즈왕' 제도를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카드사업 성장에 기여한 직원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직원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개최한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개인 부문 94명, 사무소부문 9개소, 명예의 전당 4명이 참석했다. 개인 부문 '대상'은 서대성 NH농협은행 율량동지점 과장, 오주현 강동농협 과장보가 수상했다.

 

사무소부문 대상은 백호 영등포농협 조합장, 안용승 남서울농협 조합장, 원경묵 원주농협 조합장, 안진근 퇴촌농협 조합장이 받았으며 염규종 수원농협 조합장은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석용 NH농협은행 은행장은 "현장에서 본인의 역할에 책임을 다해 큰 성과를 보여준 수상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도 지난해 보여줬던 열띤 자세로 NH농협카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의 웹예능 '내가 만난 쿠키' 포스터./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유튜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KB국민카드는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과 KB국민카드 사내크리에이터 쿠키즈(Kookies) 3인이 함께하는 신규 웹예능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웹예능 시리즈 '내가만난쿠키'는 지난 2월 선발한 사내크리에이터 11기 '쿠키즈'가 처음으로 참여해 제작 및 공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이번 '윤성빈' 편에서는 ▲자동차 금융 서비스 ▲가맹점 마케팅 ▲고객 데이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이 출연한다.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업무 내용을 운동별 특성과 연결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성 콘텐츠는 물론,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재미있고 실생활에 유용한 영상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