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모바일 플랫폼 홍보를 통한 디지털 전환 강화에 나섰다.
◆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2만5000포인트 지급
신한카드는 '신한pLay(신한플레이) 전자문서'와 '국민비서'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말일까지 신한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신청 페이지에서 전자문서 가입 후 '행운 복권'을 확인하면 최대 2만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문서는 아파트관리비, 세금고지서, 범칙금,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의 상품 안내문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국민비서는 행정안전부와 연계해 각종 행정정보를 제공한다.
삼성카드가 MZ세대 및 시니어 소비자의 의견을 통해 서비스 품질 제고에 나섰다.
◆ 금융소비자 건의 사항 청취 및 질의응답, 자유토론 진행
삼성카드는 금융감독원과 함께, 소비자의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토론하는 '2023 소비자 패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 금융 현장 소통반 4명과 카드 소비자 보호 담당 임직원 및 삼성카드 소비자 패널 11명이 참석했다.
소비자 패널은 MZ세대 4명과 시니어 7명으로 구성했다.
간담회는 소비자 패널의 건의 사항에 금융당국 직원이 답변하고, 간담회 참석자 간 추가 질의응답 및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했다. 소비자 건의 사항으로는 거동 불편 고령자를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도입 등이 등장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비자 패널 간담회를 통해 금융소비자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고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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