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새 광고를 출시했다.
◆ TV 및 스마트폰 활용에 익숙한 소비자 일상 그려
DB손해보험은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아꼈SONG'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인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쉽도록 제작했다. 또한 DB손해보험 모델 윤아를 시작으로 촬영스텝 및 직장인, 전기차 운전자, 배달 라이더, 등 다양한 고객이 운전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방영한다.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모델들의 미공개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이 교통안전 지키기에 나섰다.
◆ 화물차 운전자들의 안전 도모
캐롯손해보험은 한국교통안전공단 광주·전남본부와 교통안전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협약은 안전운전 인식을 강화하고 교통사고 발생률 감소를 통한 사회적 비용 절감이 목적이다. 지난해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서울경찰청과 함께 서울시 화물차 안전운전 캠페인 등을 운영한 바 있다.
한 달간 진행한 프로젝트에는 화물차 운전자 1700여명이 참여했다. 차량의 주행거리와 위치 파악, 자체 개발한 안전운전 프로그램 활용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교통 공공기관과 적극 협력하여 안전운전 캠페인 활동에 앞장설 것이며, IT기술력 고도화 및 안전운전 프로그램 개발로 사고 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의 유튜브 광고 영상 3편의 조회수가 3500만 뷰를 넘어섰다.
◆ 유병자보험 가입 내용 담아
현대해상은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백발의 노신사가 한 건물에 친근함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메시지로 제작한 총 세 편의 디지털 광고영상 중 하나다.
여러 특약들로 연쇄 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과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의 조회수가 상승하면서 세 편의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는 총 3500백만 뷰로 집계됐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