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크래프톤, 아즈라와 연간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십 체결

김우진 크래프톤 한국 이스포츠 팀장(왼쪽)과 이진욱 아즈라 경영지원팀장(오른쪽)이 3일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협약식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음향기기 전문 제조사 아즈라(대표 이상원)와 올해 연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소재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크래프톤은 협약을 통해 아즈라 측에 연간 200만 명이 넘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가상광고, 경기장 브랜딩, SNS 이벤트 등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즈라는 올해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에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 '아레스 클리어' 제품을 지원해,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우진 크래프톤 한국 이스포츠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에게 최고의 경기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더욱 많은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이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진욱 아즈라 경영지원팀장은 "지난해 인연을 맺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와 올해에도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