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카드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에 나섰다.
Sh수협은행은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헤이뱅크' 내에 '마이(MY)카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이 카드 서비스는 수협카드 이용고객들이 결제예정금액, 최근승인내역, 이용한도 등 카드사용에 대한 현황과 주요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헤이뱅크 메인화면에 배치했다.
최근에는 '큰글씨 모드' 서비스를 도입했다. 모바일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 고객과 시력저하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해상조업과 어업활동 등으로 평소 은행을 찾기 어려운 수산·어업인들과 기타 산업현장 노동자를 위해 스마트폰뱅킹 기능과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단순하게 개선하고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스마트폰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님들을 위해 모바일 앱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며 "특히 상호금융 거래 비중이 높은 어업인들도 수협은행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금융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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