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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중앙회, '소통창구 통합'...디지털 전환에 속도

신협중앙회관 전경./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가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낸다.

 

신협중앙회는 생활밀착형 모바일 플랫폼 개발을 위해 리플렉션(Reflexion)과 계약을 체결하고, '생활플랫폼 구축 사업'에 착수했다고 10일 밝혔다.

 

서비스 항목에는 ▲조합원 위한 할인 혜택, 생활 서비스, 정보마당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오픈마켓 ▲신협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상품 광고, 이벤트, 커뮤니티 등을 단위 신협별로 조작할 수 있다. 각 신협이 개별 법인인 금융협동조합의 특수성을 고려했다. 조합원은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한 할인, 포인트, 캐시백 등 지역 중심의 제휴 혜택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배봉숙 신협 디지털금융이사는 "생활플랫폼 구축사업은 협동조합 정신과 신협의 디지털 휴먼이 더해진 결정체"라며 "스마트폰 하나로 신협만이 가지고 있는 모든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해 조합원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사업의 최종 목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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