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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DGB생명, 소비자 권익 보호 선포식

'2023년 금융소비자 보호 선포식'에서 (왼쪽부터) 김순식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김성한 DGB생명 대표이사, 곽찬희 채널사업본부장이 '금융소비자 보호 헌장'과 '2023년 정도영업 실천 강령' 낭독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DGB생명

DGB생명이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시스템 구축에 나섰다.

 

DGB생명은 서울시 중구 사옥에서 '2023년 금융소비자 보호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김성한 대표이사와 김순식 금융소비자 보호 총괄책임자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을 약속하고 지속성장의 핵심가치라는 인식을 강조했다.

 

부서별로 금융소비자 보호 담당자를 선발해 금융소비자 보호 교육을 담당하도록 한다. 금융소비자 권익 관련 사항에 관리 체계를 확립하고 매월 '금융소비자보호의 날'을 정해 각 부서별로 금융소비자 보호 아이디어를 논의한다.

 

DGB생명 관계자는 "DGB생명은 앞으로도 전사적인 차원에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정신을 공고히 하고 고객이 이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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