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보험브리핑]한화손보·ABL생명

한화손해보험 슈퍼스윈 컨테스트 이벤트 이미지./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골프인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해시태그하면 골드바·골프모자

 

한화손해보험은 한화큐셀 골프단과 함께 참여고객의 골프 스윙을 평가해 경품을 지급하는 '슈퍼스윙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화 백돌이 홀인원보험의 신년이벤트다. 프로골프 선수가 아니라면 누구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본인의 계정에 스윙 영상과 함께 '백돌이홀인원보험', '한화큐셀골프단'을 해시태그해 게시하면 된다.

 

제출한 영상은 한화큐셀골프단 성유진 프로가 분석, 평가하여 순위를 정한다.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3돈을 시상품으로 전달한다. 이 외에도 한화큐셀골프단 굿즈숍에서 판매 중인 골프모자, 로고볼과 같은 다양한 경품도 총 1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이 상품은 번번히 가입해야 하는 원데이 골프보험의 불편함을 개선해 한 번 가입으로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스윙 이벤트와 상품에 골프 애호가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ABL생명 유튜브 이미지./ABL생명

ABL생명이 보험설계사에 관한 인식 개선에 나선다.

 

◆ '금융전문가'로 바라보는 시각 강조

 

ABL생명은 보험설계사(FC)를 위해 자체 제작한 '당신은 나의 자랑입니다' 영상을 유튜브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한 가족의 인터뷰를 통해 FC가 하는 일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보험설계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했다.

 

보험 영업을 시작한 아내를 지켜본 남편이 속마음을 털어내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가족의 이야기는 FC가 삶의 만족도를 향상시켜 줄 수 있음을 시사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FC는 고객들이 각종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식으로 보험 상품을 설계하고 소개하는 금융전문가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 영상을 통해 FC로 일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가족의 응원을 얻고 당당하게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