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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KB라이프생명, 1호 고객 만나 감사 마음 전해

정자영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상무(왼쪽)와 DM채널 1호 고객이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KB라이프생명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

 

KB라이프생명은 이달 출범 후,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전했다.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법인보험대리점(GA) 방카슈랑스(BA) 다이렉트 마켓(DM) 등을 활용한 복수 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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