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이 올해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회의를 진행했다.
KB라이프생명은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이환주 대표이사 사장 및 임원 및 부서장이 모여 '2023년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경영전략회의에서 대외환경과 주요 현안을 살피고 중장기 전략 방향과 과제를 논의했다.
'고객 풀 케어(Full Care)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플랫폼으로 성장'을 중장기적 목표로 정했다. ▲차별화된 상품 및 비즈니스 전략 전개 ▲미래 성장을 위한 신성장동력 확대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 ▲ESG 경영 확대 등을 핵심 전략으로 제시했다.
멀티채널 전략을 구체화했다. 법인보험대리점(GA)과 방카슈랑스 채널을 함께 강화한다. 이어 외부 특강 등을 진행하며 최우선 과제인 화학적 결합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환주 대표이사 사장은 "2023년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는 '꿈을 향한 동행'의 시작점"이라며, "채널, 상품, 서비스를 토대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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