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청각장애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다.
◆ 전기제습기와 인공와우망핀 등 선물해
교보생명은 연말을 맞아 청각장애 아동 가정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인공와우수술과 언어재활치료비를 지원한 청각장애 아동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인공달팽이관 외부 장치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전기제습기를 전달했다. 이어 인공와우망핀을 만들고 희망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쓰며 아이들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차경식 교보다솜이지원센터장, 조영운 사랑의달팽이 사무총장, 안현모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와우 다솜이 소리빛 사업은 아동과 청소년이 건강 회복과 자기성장을 통해 성숙한 인격체로 자라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청각장애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라이프의 디지털 플랫폼이 전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 비보험서비스 '마음루틴' 등 서비스 선봬
신한라이프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자사의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스퀘어(SQUARE)'가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이다. 유무선 인터넷 전문가와 교수진으로 구성한 평가위원단이 앱 서비스를 선정한다.
스퀘어는 보험분야 6개 부문별 지표 가운데 ▲UI디자인 우수성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서비스 우수성 ▲기술 우수성 ▲콘텐츠 우수성 등의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반적인 보험업계의 서비스가 아닌 일상과 연관된 운세보기, 심리상담 서비스 등을 전면에 배치했다. 비보험서비스인 '마음루틴'을 통해 말 못 할 고민을 비대면으로 털어놓을 수 있다. 전문가의 검토를 거쳐 디지털상담을 받을 수 있는 특징도 갖고 있다.
신한라이프 배형철 고객전략그룹장은 "스퀘어가 고객 일상을 함께하는 창구로서 더 쉽고 편한 금융 서비스, 그리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가치 있는 서비스로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