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보험브리핑]교보생명·DB손해보험

교보생명 겨울 광화문 글판/교보생명

교보생명이 겨울을 맞이해 광화문글판을 새롭게 단장했다.

 

◆ 위기 극복의 메시지 담은 위로의 글 전달

 

교보생명은 진은영 시인의 시 '어울린다'를 통해 이번 광화문글판 겨울편을 장식했다고 28일 밝혔다.

 

진은영 시인은 2000년 문학과사회로 등단했다. 시집 '일곱 개의 단어로 된 사전', '우리는 매일매일' 등을 썼다. 현대문학상, 천상병 시문학상, 대산문학상 등을 받았다. 올해는 백석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겨울편 문안은 어려운 순간에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희망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상대를 위로하고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언어임을 되새기게 한다는 의견이다.

 

겨울편 디자인은 눈 내리는 겨울,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내린 눈을 뭉치는 모습이다. 함께 어울리고 같은 생각을 하는 '우리'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우리라는 단어를 통해 공감과 연대가 지닌 힘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자신과 주변에 관심을 갖고 서로 응원하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DB손해보험 유튜부 구독자 20만 돌파 이벤트 이미지/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공식 유튜브 계정이 구독자 2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어팟 프로부터 커피 기프트콘까지

 

DB손해보험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의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222명에게 에어팟 프로 1세대,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준비했다.

 

공식 유튜프 채널인 '프로미TV'는 '약속의 가치'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최근에 런칭한 '약속하길 잘했다!'는 ▲부녀편 ▲부부편 ▲1인가구편 등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에는 3편의 이야기를 종합하여 약속의 가치를 강조하는 ▲매니페스토 편을 공개했다.

 

프로미TV 구독자는 4편의 TV CF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댓글을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공감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와 정기적인 이벤트로 고객과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