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넥슨 '던파' 칭따오와 콜라보 진행...전국 편의점 홈플서 만날 수 있어

넥슨 던파 칭따오 제휴 프로모션 대표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칭따오 던파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에디션 캔과 번들 박스에는 '던파' 이용자에게 친숙한 NPC 캐릭터 '단진'이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그려져 있으며, '칭따오' 라거 330ml 캔 6개입으로 구성된 번들 박스를 구매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SD 양 세리아 크리쳐 상자, 바인드 큐브 3개 상자, 칼레이도 박스 3개 상자, 보리 맛 피로 회복의 영약 3개, 코인 15개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SD 양 세리아 크리쳐는 모든 전직 버프 스킬을 1레벨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는다.

 

또, '던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숨겨진 칭따오 찾기, 던파칭따오 5행시, '칭따오 던파 에디션' 사진 인증 및 후기 작성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 에디션 제작에 활용된 '단진' 이미지를 PC와 스마트폰용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한다.

 

'던파'와 '칭따오'의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