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재테크

태광그룹 주요 금융계열사, 스포츠마케팅 강화

태광그룹 주요 금융계열사 스포츠마케팅 이미지./흥국화재

고려저축은행과 예가람저축은행이 스포츠 스폰서에 이름을 올리며 친숙함을 더한다.

 

태광그룹의 금융 계열사인 고려저축은행과 예가람저축은행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두 저축은행은 인천을 연고로 하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단과 지난 2017/18 시즌부터 매년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2022/23 시즌에도 배구단 유니폼 광고 및 홈 경기장 내 전광판 광고 등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으로 100% 관중 입장이 가능해져 경기장에서 이름을 알릴 전망이다. 태광그룹 계열 유일 스포츠단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는 국내 여자프로배구에서 유일하게 4회 우승을 기록 중이다.

 

고려저축은행은 내달 초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사 전용 앱 '고뱅크(GOBANK)'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에는 하루만 맡겨도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 상품 '렛츠 고(Let's GO) 파킹통장'도 출시할 예정이다.

 

예가람저축은행 역시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월 6회 경품 추첨 이벤트에 나서고 있으다. 최근에는 연 5.75%의 예금금리를 제공하는 'e-정기예금'이 주력 상품이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고객 대상 대면 마케팅이 재개되면서 스포츠를 전면에 내세운 다양한 홍보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며 "특히 겨울?봄 시즌 가장 인기가 높은 여자 배구단은 회사 브랜드 및 주요 상품을 알리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