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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이노텍, 홈페이지 대폭 개편…사이버 도슨트로 다양한 '고객 경험 혁신'

LG이노텍은 다양한 사용자를 충족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LG이노텍

LG이노텍이 온라인에서도 '고객 경험 혁신'에 나선다.

 

LG이노텍은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으로, 방문자 편의성을 높여 신뢰감을 높이고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가장 큰 변화는 방문 대상을 기업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와 잠재 채용인재, 투자자와 협력사 등으로 대폭 확대한 데 있다. B2B 기업임에도 고객 접점을 대폭 확장한다는 의지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방식이다. 기술과 제품, 채용 등 여러 궁금증을 소개하고, 뉴스레터를 구독하거나 문의사항을 바로 올릴 수도 있다. 추후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연계할 예정이다.

 

특히 LG이노텍은 '버추얼 쇼룸'을 통해 온라인 도슨트 투어도 제공한다. 도슨트가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최신 기술 트렌드와 경쟁력을 설명해준다. CES 등 주요 글로벌 전시 이벤트 소식과 온라인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이노베이션 코너에서는 자율주행차, 디지털트윈, 메타버스, 커넥티비티 등 미래를 이끌 테마와 LG이노텍의 사업(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 전자부품사업 등)영역, 제품, 기술 개발 스토리를 엮어갈 계획이다. 첫번째 콘텐츠는 자율주행차와 디지털 트윈으로, 전장 부품들과 스마트팩토리를 소개한다.

 

선도 기술과 제품 소개도 깊이를 더한다. 단순 나열형이 아닌 스토리 라인을 갖춰 제품 스펙 뿐 아니라 원리와 역사 및 영향을 알려준다.

 

ESG 섹션도 전면에 내놨다.비전과 체계, 경영 방침과 현재 노력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 밖에 뉴스레터 구독과 고객 문의 버튼을 신설하고, '퀵버튼'을 통해 손쉽게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볼 수도 있다.

 

이인규 LG이노텍 전략부문장(부사장)은 "신규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경험 혁신이 B2B기업 성장의 원동력이 돼 줄 것"이라며,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중심으로 B2B기업에 최적화된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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