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롯데 푸드몰, 김준호와 함께 '펀 커머스' 나서

Chefood X 얼간 김준호 쌉기획 롯데 푸드몰 행사 포스터/롯데제과

롯데제과 'Chefood(쉐푸드)'가 개그맨 김준호의 SNS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만났다.

 

쌉기획은 김준호와 동료들이 함께 차린 광고기획사 이야기를 담은 펀 커머스(Fun Commerce) 콘텐츠다. 쌉기획에서 김준호는 최근 출시한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소개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이면 완성되는 블렌딩 카레를 활용한 간편하고 근사한 레시피를 맛보며 '누구나 셰프가 된다'는 Chefood의 브랜드 메시지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롯데제과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특징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펀 커머스 마케팅을 기획했다.

 

Chefood는 이번 마케팅을 기념해 자사몰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블렌딩 카레 구매 개수에 따라 25%부터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확정 후 1개월 이내에 재구매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푸드몰에 우수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Chefood 등심 통돈까스 3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hefood X 얼간 김준호 콘텐츠 쌉기획 캡처 화면

네이버 롯데푸드몰 스토어에서도 동일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 푸드몰과는 별도의 추가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Chefood 블렌딩 카레는 다채로운 천연향신료를 블렌딩해 진하고 깊은 풍미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카레 간편식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개그맨 김준호의 재치있는 기획과 함께 블렌딩 카레를 맛있게 즐겨보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블렌딩 카레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