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많은 브랜드를 앱 내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브랜드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한층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UX(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를 개선해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새로워진 브랜드관은 정보를 효율적으로 얻고 처리하는데 익숙한 MZ세대 특성을 적극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관 접속 시 원하는 스타일 상품을 바로 만나볼 수 있도록 디자이너, 스트릿, 스포츠, 프리미엄 등 테마별 전문관을 마련해 접근성을 높였다. 상의, 신발, 가방 등 품목별로도 카테고리를 분류해 취향에 따라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프로모션 정보를 별도 섹션으로 노출시켜 필요한 할인 혜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돋보인다.
'실시간 베스트', '리뷰 순위', '인기 키워드' 등 다채로운 주제별 상품 추천을 통해 유저들은 양질의 구매 경험을, 브랜드들은 노출 기회 확대로 인지도 증진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블리는 오는 17일까지 브랜드관 리오프닝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튜디오톰보이 ▲빈폴ACC ▲시티브리즈 ▲레터프롬문 ▲돈키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스노우피크 ▲에잇세컨즈 ▲미쏘 ▲다이나핏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스트릿·스포츠 및 SPA 브랜드, ▲자크뮈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글로벌 브랜드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구매 금액별 최대 20% 추가 쿠폰팩도 증정한다. 8월 8일, 12일 두 차례에 걸쳐 자크뮈스 '르 치키토 미니백'과 셀린느 '로고 프린트 카드지갑' 등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0원에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뉴얼된 에이블리 브랜드관은 에이블리 앱 최신 버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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