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는 총자산 1억 원 이상을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로 보유한 고객으로 신한 Tops Club 프리미어 등급에 해당된다.
먼저, 각종 금융혜택을 놓치지 않게 계좌상태를 점검해주는 '내 계좌 체크 서비스'다. 세제 또는 수수료 혜택 등 각종 혜택이 있는 계좌의 활용에 대한 총 8개 항목의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베테랑 디지털PB가 계좌를 점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좌 셋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다림없이 바로 연결되는 '디지털PB 투자상담 VIP 전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 고객 전용 핫라인을 통해 디지털PB센터 VIP전담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투자상담이 이뤄진다.
투자솔루션과 투자자산 컨시어지 및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VIP Care 서비스'이다. ▲신한금융투자의 세무, 부동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그룹의 투자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VIP 프라이빗 솔루션 서비스' ▲투자자산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돕는 'VIP 컨시어지 서비스' ▲공모주 청약우대, RP이율 우대 등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VIP 금융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신한에서 다시시작 이벤트'를 오는 10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순입금고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0명, 총 39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월 말 기준 잔고가 1억 원 이상이고 11월 한달 간 평잔 1억 원 이상을 유지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VIP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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