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하킷’, 공식 온라인몰 오픈

뷰티 PB브랜드 하킷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하킷은 작년 10월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론칭한 첫 자체 뷰티 브랜드로 소윤, 코코초 등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 론칭 이후 무신사, W컨셉, 29CM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4월 크리에이터 소윤과 함께한 컬렉션은 무신사 뷰티 랭킹 1위를 기록했고, 최근 선보인 크리에이터 코코초와 함께한 컬렉션 역시 W컨셉 선 론칭과 함께 뷰티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뷰티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하킷의 두 번째 컬렉션 '프레스 더 셔터'까지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로 구매 사이트가 연동됐으나 세 번째 컬렉션 '스위치 오버'를 기점으로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브랜드 경험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제공받는다.

 

하킷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공식 자사몰을 선보인다"며 "공식 온라인몰 만의 혜택 마련 및 자체 콘텐츠 강화를 통해 D2C(Direct to Customer)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킷은 공식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하킷 베스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칠링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기간 한정 없이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3000원 쿠폰도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