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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 보도자료

광동제약, 자사 F&B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광동상회' 오픈

광동제약이 자사 F&B 제품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열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자사 F&B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오픈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광동상회는 비타민 드링크, 차음료, 생수 등 광동제약의 인기 식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전문몰)으로, 가격대·브랜드별 구분을 비롯해 '운동할 때', '숙취해소가 필요할 때', '사무실에서 일할 때' 등 특정 상황에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는 카테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광동제약은 유료 멤버십 운영을 통해 이용자들의 혜택을 차별화했다. 유료 멤버십은 1년 단위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료에 따라 베이직(1만원), 프리미엄(1만5000원) 등급으로 나뉜다. 일반회원가 기준 전 제품 상시 5% 추가 할인과 함께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5000원 금액할인 쿠폰과 4만원 상당의 가입 축하선물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광동상회는 모바일 버전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으로 출시됐으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상회는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광동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론칭했다"며 "앞으로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매력도 높은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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