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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엠케이 NBA키즈, 2분기 실적 호조세…"전년比 125% 매출↑"

한세엠케이 NBA키즈 SS시즌 제품 화보.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올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2분기의 경우 전년 대비 125% 이상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다.

 

NBA키즈는 지난 5월에 어린이날이 있었고 피크닉이 늘어나 2분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전년 대비 고르게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본격적인 엔데믹 국면에 돌입하며 늘어난 야외 활동, 가족 나들이 등을 통한 아동복 매출 증가 등의 영향도 작용했다고 덧붙였다.

 

NBA키즈 2분기 주력 상품인 캠퍼셔츠 셋업 및 원피스는 출시 직후부터 약 80% 수준에 달하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NBA키즈의 활동적인 분위기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출시 2주 만에 재주문을 진행했다. 1분기 실적을 끌어올린 타이다잉 반팔 시리즈 역시 2분기에 재주문 행진을 이어갔다.

 

한세엠케이는 상반기 성장세에 탄력을 받아 올 하반기에는 NBA키즈 매출 전년 대비 150% 이상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을을 앞두고 신학기 룩 및 캠퍼 라인을 확대하고 베스트 셀러인 올라운더 점퍼, 시리얼 다운 등 아우터류의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간절기 아이템, 겨울 아우터류 등 FW 시즌 상품 생산 물량은 각각 3배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NBA키즈는 아동 스트리트룩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MZ세대 부모들에게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유아동복의 강자 한세드림과의 합병 이후 한세엠케이의 실적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118개에 달하는 매장을 운영 중인 중국 시장에서도 안정적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향후 글로벌 키즈 브랜드로서의 도약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한다.

 

NBA키즈 관계자는 "NBA키즈 고유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1분기에 이어 2분기까지 유의미한 실적을 올린 만큼, 하반기 역시 성장세를 이어나가도록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한세드림과의 합병을 통해 아동복 사업 분야의 노하우와 역량을 더하게 돼 향후 키즈 의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다질 수 있게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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