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론칭…‘에이블멤버스’ 제도도 신설

에이블씨엔씨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에이블샵'으로 전면 개편했다. /에이블씨엔씨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가 6대 패밀리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에이블샵'을 론칭하고 신규 멤버십 제도인 '에이블멤버스'도 만들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패밀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큐레이션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유통 채널 중심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 눙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 중심으로 전환, 각 브랜드의 가치 높이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주요 경영 전략 중 하나인 멀티 브랜드 전략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미래 성장동력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힘을 싣는다.

 

또한 사명을 그대로 활용해 에이블씨엔씨를 직관적으로 연상시키는 명칭으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한 자사 직영몰의 커머스 기능에 집중, 강화한다는 설명이다.

 

새로워진 에이블샵은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 측면에서 고객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누적 1000만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인 '에이블멤버스'를 통해 구매 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쇼핑 혜택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기존 3등급인 멤버십 체계는 ▲골드(20만원 이상) ▲퍼플(15만원 이상) ▲그린(10만원 이상) ▲브라운(5만원 이상) ▲오렌지(5만원 미만) ▲웰컴(가입 후 30일간)까지 5등급으로 세분화해 운영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의 조예서 이사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통해 에이블씨엔씨와 자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높여갈 수 있는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1000만 회원들이 새로워진 에이블샵에서 보다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