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레고랜드)가 '레고랜드 호텔'을 정식 개장했다. 이를 기념해 레고랜드 호텔에서 방문 고객 대상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레고 테마로 꾸며진 레고랜드 호텔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췄으며,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적으로 지어졌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레고랜드 호텔은 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15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프렌즈 ▲닌자고 ▲파이러츠 ▲킹덤 등 인기 레고 시리즈 4개를 테마로 구성되며 각 크기와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스위트, 딜럭스 스위트 등의 카테고리로 나뉜다.
지난 1일 필 로일(Phil Royle)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가장 먼저 레고랜드 호텔을 찾은 1호 투숙객에게 환영의 의미를 담아 직접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과 '레고랜드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했다. 또한, 호텔 1층의 '브릭 피트'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매일 '호텔 모델 빌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객실을 포함한 호텔 전체에 구비된 레고 브릭을 활용해 월별 테마에 맞춘 창의적인 레고 모델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까지 작품을 제출하면, 당일 오후 8시에 콘테스트 우승자를 발표한다. 우승자에게는 상품이 제공되며, 우승 작품은 레고랜드 호텔 로비에 전시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16세 미만의 투숙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호텔 로비 및 2층 안내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레고랜드 호텔 예약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