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7월부터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모습. /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을 다음달 1일 오픈하고 공식 운영에 돌입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7월 1~3일까지 오픈 후 3일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점에 한해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무신사 스탠다드 대표 인기 상품인 ▲슬랙스(와이드 히든 밴딩 슬랙스) ▲데님(레귤러 핏 데님 팬츠) ▲티셔츠(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 3종을 한정 수량으로 70% 할인 특가에 제공한다.

 

오픈 행사 기간에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지급한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의 오프라인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 디퓨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섬유 향수를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은 맨즈·우먼즈뿐만 아니라 올초 론칭한 키즈 라인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 중심의 그린 라인까지 전 라인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리시 그린(Irish Green) 컬러의 다양한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뷰티, 액세서리 등을 포함하여 폭넓은 상품군을 만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 각각 대형 미디어 월을 설치했다. 지상 1층, 지하 1층의 미디어 월 크기를 모두 더하면 34m에 달하며, 이를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할 계획이다.

 

시각 특수효과 전문업체 엔에이유와 함께 제작한 국내 최초 버추얼 셀럽 휴먼 무아인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도 감상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피팅룸 서비스를 운영한다. 라이브 피팅룸 내에는 휴대폰을 미러링하여 볼 수 있는 'LG 스탠바이미' 디스플레이가 설치돼 있고, 원하는 컬러로 배경을 조절할 수도 있어서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의 숏폼 콘텐츠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무탠픽업' 데스크도 확대 운영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무탠픽업과 한층 진화된 라이브 피팅룸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인기 상품인 슬랙스, 데님 등 외에도 키즈, 그린라인 등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맞춘 제품을 선보여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