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서양네트웍스, 티몬 소셜기부 참여…"블루독 판매액 30% 기부"

서양네트웍스가 티몬과 함께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를 통한 소셜기부 캠페인에 나선다. /서양네트웍스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가 티몬과 함께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를 통한 소셜기부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셜기부는 티몬의 소셜기부 판매에 파트너사가 참여해 0%의 수수료로 매출을 올리고, 대신 판매금액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현물을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다. 이번 캠페인에서 파트너사로 참여한 서양네트웍스는 특가딜 판매액의 30%에 상당하는 상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함으로써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티몬 소셜기부 특가딜을 통해 블루독 여름 의류전을 진행한다. 29일 오후 2시부터 단 1시간동안 진행되는 티비온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블루독·블루독베이비 일부 상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블루독에서는 곤충 모티브가 포인트인 '벅스 버튼업 티셔츠'부터 편안한 핏으로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루독 5부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에서는 귀여운 패턴이 포인트인 '내츄럴 사파리 셔츠'부터 체리 그래픽이 돋보이는 '체리 쥬시 우주복' 등을 판매한다.

 

이밖에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아이들 코디에 용이한 다양한 디자인의 상하의부터 원피스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유아동복 대표 기업으로서 소셜기부 캠페인을 통해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올여름 블루독·블루독베이비와 함께 아이들이 쾌적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리틀그라운드, 래핑차일드, 알로봇 등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