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국내 최대 캠핑 축제 '고아웃 캠프' 성료…패션업체 대거 참여

'2022 고아웃 캠프'에서 네파 캐빈. /네파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 '2022 고아웃 캠프'에 패션 업체가 대거 참여해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네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캠핑장 일대에서 진행된 '제 13회 고아웃 캠프'를 통해 '네파 캐빈'을 열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네파 캐빈'은 '자연과 가장 가까운 쉼터'를 콘셉트로 미국식 오두막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네파는 부스 안에서 친환경 소재의 '오션 프로젝트' 제품 및 리사이클 소재의 가방, 신발 등을 전시 및 판매하며 네파만의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

 

1분 동안 박스에 장작 10㎏을 정확히 계량하면 네파의 '사이론 자켓' 및 장작 1박스를 증정하는 '장작 패킹 게임', 네파 법랑컵과 목장갑을 제공하는 '우드링 고리 게임', 캠핑용 수저세트를 증정하는 '리사이클링 농구 게임' 등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했다.

 

네파 관계자는 "고아웃 캠프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네파가 지향하는 자연 친화적 가치를 전할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참여해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이번 고아웃 캠프에 스포츠 전문관 '플레이어'와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를 테마로 부스를 마련했다. 이 부스들에 3일간 총 3000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다.

 

'플레이어 스타디움' 부스에서는 농구, 축구, 러닝 3개 종목의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캠핑 용품을 비롯한 상품을 증정했다. '무신사 키즈 스튜디오' 부스에서는 포토 부스를 설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티셔츠 라이브 프린팅 이벤트를 열었다. 직접 비치볼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LF에서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이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했다. 라푸마와 킨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주제로 '탐험'을 선정하고, '도시의 탐험가'를 테마로 꾸민 협업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 방문, 포토존 촬영, 리플릿 꾸미기, 링 던지기로 구성된 네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라푸마 니삭스, 액세서리 등의 선물을 증정했다. 모닝 플로깅 캠페인도 준비,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동참한 팀에게는 라푸마 티셔츠와 특별 제작된 킨의 텀블러를 선물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