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캠브리지멤버스, 더 채플 라운지서 남성 예복 소개 팝업 라운지 운영

캠브리지멤버스의 더 채플 라운지 팝업 라운지 현장. /코오롱FnC

코오롱FnC의 남성 정장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가 웨딩 컨설팅 VIP라운지인 '더 채플 라운지'에서 5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남성 예복을 소개하는 팝업 라운지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와 함께 결혼식 예복 수요가 늘어날 것을 고려하여 예비 부부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더 채플 라운지에서 캠브리지멤버스의 정장 아이템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캠브리지멤버스는 해당 기간 동안 더 채플, 아펠가모, 루벨 웨딩홀을 이용하는 고객 중 8커플을 선정하여 웨딩 예복 스타일링 클래스도 1회 진행한다. 웨딩용 남성 예복을 제대로 갖춰입는 법은 물론, 예복을 평상시에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전달할 예정이다.

 

웨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팝업 라운지를 방문 후 캠브리지멤버스 강남 플래그십에서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렇게 구매를 한 고객 대상으로 캠브리지멤버스 드레스 셔츠와 보타이를 증정한다.

 

이상우 캠브리지멤버스 브랜드 매니저는 "결혼식이 집중되는 시기에 사회적거리두기도 마무리되면서 지난해에 비해 예복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미 올 4월까지 정장 매출이 전년비 37% 신장했다"면서 "캠브리지멤버스의 장점인 예복을 이번 팝업 라운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고객을 유치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