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애경산업 AGE 20's, 일본 주요 오프라인 10개 채널 진출

AGE 20's가 일본 오프라인 채널에 본격 진출했다.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제품.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5일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개 채널이다. 일본 시장 내 AGE 20's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향후 판매 채널을 더 넓혀나갈 계획이다.

 

또한 AGE 20's는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현지 소비자들에게 AGE 20'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는 '국내 시장 내 6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 중국 광군제 기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4년 연속 판매 순위 1위' 등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