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상담 서비스 개선을 위해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고객만족도조사'를 지난 1일부터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AI 고객만족도조사'는 콜센터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후 1시간 이내에 AI가 자동 발신해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전화를 받은 고객은 AI와의 통화를 통해 상담사의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등을 평가한다.
'AI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응답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75명을 추첨(토·일요일 제외한 20일간 총 1500명 추첨)하여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박내춘 NH농협은행 센터장은 "이번 AI 고객만족도조사로 고객의 소리를 더욱 신속하게 확인 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발전된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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