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이더, 브랜드 모델 노제 출연 '요즘 하이킹, 요즘 아이더' TVCF 공개

'요즘 하이킹, 요즘 아이더' TVCF 캡처 이미지.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노제와 함께한 '요즘 하이킹, 요즘 아이더 - 퀀텀 네오 하이크 편' TVCF를 지난 11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노제는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퀀텀 네오 하이크'를 신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퀀텀 네오 하이크만의 특장점인 '안정성'을 노제만의 춤과 움직임을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2022 S/S 시즌 트렌드인 스트리트 감성의 아웃도어 웨어와 매치하며 다양한 착장에 어울린다는 점을 뽐냈다.

 

노제가 착용한 '퀀텀 네오 하이크'는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을 제공하는 붐 프레임 구조가 적용됐다. 기존 대비 40% 가벼워진 경량성과 쿠셔닝이 향상된 하이퍼붐 미드솔, 최상의 접지력을 주는 엑스그립 아웃솔로 제작됐다.

 

고어텍스 재즈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끈 매듭 없이 피팅감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 핏 다이얼이 장착되어 간편한 착화는 물론, 발 전체를 균형 있게 잡아준다. 올봄 활동적인 하이킹 활동을 위한 최적의 신발로 나왔다.

 

이번 시즌 아이더가 강조한 '패션성 강화'라는 키워드에도 맞게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피치 총 4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안정적인 보행에 집중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퀀텀 네오 하이크'의 강점을 노제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했다"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패션성을 강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