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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소상공인 대상 '메이크오버 캠페인' 진행

새마을금고는 지난 10월에서 11월 두달여에 걸쳐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진행했다./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는 두 달여에 걸쳐 진행된 '우리마을가게 사장님 메이크오버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됐으며 서울, 강원, 아산, 대구, 광주, 부산, 제주까지 걸쳐 이발소, 호떡가게, 공구가게, 서점, 젓갈가게 등 15종이 넘는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의 스타일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켰다.

 

난생 처음 메이크업을 받아본다며 수줍어하던 호떡 가게 사장님의 모습과 메이크오버 마무리 후 눈물을 보인 약국 사장님의 모습은 카메라에 담겨 영상으로 제작 되기도 했다.

 

새마을금고는 메이크오버를 위해 제공한 의상과 신발(50만원 상당)을 부담하고, 캠페인 후 참여자에게 이를 선물로 증정했다.

 

메이크오버 결과는 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과 메이크오버 전문 채널 더뉴그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메이크오버 영상은 새마을금고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새마을금고관계자는 "코로나로 직격탄을 입은 전국의 마을가게 사장님들에게 기분전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소상공인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