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무신사, 무신사 테라스에서 '인기 아우터 O4O 서비스' 제공

무신사는 12월 12일까지 패션 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테라스 큐알(QR) 상회 아우터편'을 연다. /무신사

 

 

무신사의 인기 아우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아우터 페스티벌이 열린다.

 

무신사는 12월 12일까지 서울 홍대에 있는 패션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테라스 큐알(QR) 상회 아우터편'을 개최하고, 겨울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라스 큐알 상회'는 고객이 직접 무신사 테라스에 방문해 400여 종의 아우터를 현장에서 입어보는 기회를 마련됐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은 부착된 QR 코드를 찍어 무신사 앱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큐알 상회를 방문한 고객이 자유롭게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외투 보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휴식 공간에는 누하스 크바드라트 안마의자를 설치해 쇼핑 후에도 힐링 타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총 3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네파, 내셔널지오그래픽, 밀레클래식, 블랙야크비씨씨 등 정통 아우터 브랜드부터 골스튜디오, 로맨틱크라운, 라퍼지스토어, 알파 인더스트리, 인사일런스, 타입서비스 등 무신사 스토어 랭킹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큐알 상회 방문 고객에게는 상품별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앱으로 결제할 경우 무신사 스토어 판매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00% 당첨 랜덤 기프트를 증정하는 대형 QR코드 이벤트와 무신사 스탠다드 줄자 및 핫팩을 선물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신사 테라스 관계자는 "테라스 큐알 상회는 고객에게 새로운 O4O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무신사 입점 브랜드에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게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차별화된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