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생활환경가전 컨셉 이미지와 부합
팅크웨어가 생활환경가전 브랜드인 '블루 벤트(Blue Vent)' 가습기 제품 라인업의 첫 광고모델로 배우 박하선(사진)을 선정했다.
13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회사측은 "박하선 배우의 밝고 솔직하고 편안한 이미지와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으로 보여주는 활동을 통해 전 연령층에서의 인지도가 높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블루 벤트 브랜드가 추구하는 깨끗한 생활환경가전이라는 방향성과 제품 컨셉 이미지와도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실제 지난달 진행한 광고 촬영현장에서 박하선씨는 '속까지 깨끗한 가습기'라는 캠페인 컨셉에 맞춰 여러 모습을 선보이며 이미지에 부합하는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한 광고 캠페인은 이달부터 6개월간 디지털 광고, 콘텐츠,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블루 벤트 가습기 전 제품은 유럽연합 친환경제품인증 RoHS을 비롯해 국내외 공인기관의 시험 및 인증을 획득하며 생활환경가전 제품으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필요한 성능 및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휴대용, 소형부터 대형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확대해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제품들과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