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판매량 전월 대비 40% 이상 ↑
LG전자의 얼음정수기 냉장고에서도 오브제컬렉션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16일 LG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7월 한 달 동안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특징은 약 50mm 지름의 원형 얼음을 만드는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이다. LG전자는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국내 냉장고에 처음으로 탑재된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통해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얼음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 ▲UV LED로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 등 위생관리 기능을 갖췄다.
소비자는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물이 흐르는 내부 관을 고온 살균하는 등 제품을 전문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윤경석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형 얼음과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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