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리뉴얼 위해 지난 6개월간 R&D
후레이크 30% 증량·친환경 포장재
삼양식품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보완된 새로운 맛을 위해 지난 6개월간 연구·개발을 진행했고 면, 스프, 후레이크에 모두 변화를 줘 더 깊고 진한 풍미의 제품을 완성했다. 패키지는 녹색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리뉴얼한 삼양라면은 최적의 밀가루 배합비로 탄력성을 강화해 면발이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반죽에 양파 진액을 가미, 국물과 더욱 잘 어우러진다.
스프엔 기존의 햄 맛에 표고버섯 등 야채 풍미를 더해 국물 맛을 완성했으며 청양고추 맛을 첨가해 느끼함은 잡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또 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고, 조미비프맛 후레이크 등을 새롭게 넣었다.
삼양라면 매운맛 역시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9월 초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리뉴얼하면서 스튜디오 킨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창립 60주년 기념 에디션 패키지는 '삼양'을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 생산 및 운영된다. 이후에는 리뉴얼된 삼양라면 정식 패키지 디자인을 넣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의 맛을 리뉴얼한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좋은 맛과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새롭게 변화하는 삼양라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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