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가 다시 한 번 명품 브랜드와 만나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는 20일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리는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의 '불가리 컬러 전'에 올레드 전시존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LG는 전시장 안팎으로 올레드 사이니지·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 등 올레드 디스플레이 100여 대를 설치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다른 디스플레이와 차별화되는 올레드만의 강점을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 올레드 TV의 프리미엄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전시장은 관람객들에 불가리 보석 특유의 컬러와 이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올레드 디스플레이 미디어아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입구에는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 16대를 이어 붙여 물결을 형상화한 올레드 조형물과 올레드 사이니지 20대를 붙여 만든 대형 비디오월 등 조형물 2개로 관람객을 맞이하게 했다.
안쪽에는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와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가 표현하는 불가리 특유의 독창적 스타일과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을 배치했다.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만든 미디어아트도 선보인다. ▲붓글씨의 획을 현대예술로 승화시킨 서예가 김종원 ▲화려한 컬러를 대담하게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한 비주얼아티스트 빠키 등 국내 작가와 협업했다.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은 "혁신 기술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운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LG 올레드 TV를 '최고 TV'를 넘어 '모두가 선망하는 TV'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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