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해외여행을 못 하는 고객을 위해 인디언 콘셉트 팝업을 연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오는 29일까지 인디언 콘셉트의 전시팝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틈 1층은 환상적인 빛과 질감이 유명한 미국 관광지인 '앤텔로프캐니언'으로 구성했다. 1층 3개 벽면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월에 실제와 같은 이미지를 띄워 마치 실제 현장에 와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색다른 느낌의 포토 스팟도 마련했다. 원주민 원형 천막인 '위그암' 텐트 등 인디언을 연상케 하는 소품을 조화롭게 접목해 이국적인 감성을 담았다.
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TV인 'LG 스탠바이미(StandbyME)'와 콜라보 전시를 선보인다. 방문 고객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인디언 랜선파티 ▲인디언 공방 ▲인디언 뮤비 & 뮤직 스페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인디언 랜선파티는 위그암 텐트 내부에 설치된 LG스탠바이미를 이용해 화상통화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활용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마크라메 마스크 스트랩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인디언 공방 공간도 마련했다. 인디언 뮤비 & 뮤직 스페이스 구역에서는 넷플릭스, 유튜브 등 OTT 콘텐츠를 즐기는 것은 물론, 블루투스 기능으로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장준영 LG 유플러스 CX마케팅담당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 멀리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일상 속 비일상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틈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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