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인터리커, 프랑스 럭셔리 샴페인 '골든블랑' 출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는 프랑스 럭셔리 샴페인 '골든블랑' 브뤼와 로제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랑스 볼레로 샴페인 하우스와 함께 선보이는 '골든블랑'은 크고 아름답게 빛나는 별을 뜻한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날개 달린 말 페가수스가 브랜드 상징이다.

 

골든블랑은 프랑스 볼레로 가문 소유의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만을 사용해 생산 전 과정을 샴페인 하우스에서 100% 관리하고 있다. 숙성된 원액 특유의 황금빛 샴페인에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프랑스 샴페인협회 규정상 샴페인은 최소 15개월 이상 숙성해야 한다. 골든블랑 샴페인은 최소 36개월 이상 지하 동굴에서 숙성했다. 병은 고급 샴페인 제품에서 사용되는 골든 메탈 페인팅 기법을 적용했다.

 

골든블랑은 프랑스 샴페인협회에 공식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샴페인 브랜드로, 향후 해외 시장에도 직접 진출해 K-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일주 인터리커 회장은 "부드러운 주종을 선호하고 분위기와 감성을 중시하는 음주 문화로 변화는 한국 소비시장에 발맞춰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며 특히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