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AXA)손해보험이 신뢰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악사손보는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2021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2017년 첫 수상에 이어 5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해 진행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도 후원에 참여한다.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모바일 터치만으로 자동차 사고를 처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전국에 위치한 콜센터와 50개 보상 센터를 통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 출시 이후 3년 수리보증 서비스, 1:1 보상 상담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특히 악사손보의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는 ▲GPS 위치확인 서비스 ▲출동직원 위치 알림 서비스 ▲사고처리 과정 안내 서비스 등 사고 접수부터 종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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