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이 고객의 편의를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의 콜센터 이용 편의성과 업무처리 신속도 제고를 위해서다.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는 신규 보험 가입, 보험료 납부, 태아 확정 등 각종 상담을 비롯한 계약 관련 업무를 제공한다. 보험금 청구 및 사고 접수 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채널 '패스트트랙(Fast track)'과 연계해 지급 절차도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대해상 콜센터는 ARS 연결 시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체 메뉴를 한눈에 보여주는 '보이는 ARS'도 시행 중이다. 고령자의 편리한 콜센터 이용을 위해 만 65세 이상 고객은 상담사와 바로 연결되는 '실버 고객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신준완 현대해상 CS지원부장은 "현대해상의 대표 상품인 어린이보험 가입자들에게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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