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세드림, 전 브랜드 참여하는 ‘어린이날 프로모션’ 진행

한세드림이 어린이날을 맞아 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연다. /한세드림

 

 

한세드림이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브랜드별로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더블포인트 적립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컬리수와 플레이키즈프로는 실용성 높은 선물을 준비했다. 컬리수는 21년 봄/여름 신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들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폴딩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21년 봄/여름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 장마철에 유용한 장우산을 증정한다. 기간은 사은품 소진시 까지다.

 

모이몰른과 리바이스키즈는 부모와 아이가 교감하며 집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사은품을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이몰른은 여름 신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태제과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옷꾸미기'를 증정한다. 리바이스키즈는 21년 봄/여름 제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여 가지의 다양한 와펜으로 구성돼 열을 가해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커스텀 와펜 키트'를 증정한다. 역시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특별한 사은품 외에 제품 할인과 더블포인트 적립의 기회도 마련됐다. 컨버스키즈는 매장에서 21년 여름 신제품 상하 세트를 구매할 경우 20% 할인을, 리바이스키즈는 쑥쑥멤버십 고객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매장에서 21년 봄/여름 신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21년 여름 신제품을 구매하는 쑥쑥멤버십 고객에게 더블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은 5월 5일까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