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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현대차, 상용차 고객 케어 서비스 실시…서해안·경부·남해 고속도로서 실시

현대차 직원이 2021 헬로 스프링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봄을 맞아 주요 물류 이동 거점에서 '2021 헬로 스프링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14~15일 이틀 동안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내 주요 휴게소 및 차고지에서 진행되며 ▲타이어, DPF(매연저감장치) 등 차량 기본 항목 점검 ▲필터, 냉매 등 에어컨 무상 점검이 이뤄진다.

 

코로나 시대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차내 방역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각 거점에서 판매 및 상담 부스를 함께 운영하고, 차량 관리요령 교육 및 판촉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고객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차량 기본 항목들에 대한 점검과 방역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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