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루나, 에이지 투웨니스 이어 아마존 진출

루나 메이크업 라인이 아마존에 입점했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자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고 6일 전했다.

 

루나는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 이어 두 번째로 아마존에 입점했다.

 

아마존에 입점한 루나 제품은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프루프 익스트림 슬림 라이너', '매트 틴트 레더' 등 메이크업 라인이다.

 

루나는 컨실러의 국내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및 디지털 채널의 판로의 강화를 위해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커버력과 촉촉함을 겸비한 제품력으로 올리브영 컨실러 부문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대표 컨실러로 자리매김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은 이번에 아마존에서도 '핫 뉴 릴리즈(판매 순위가 높은 신제품 소개)' 컨실러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나는 이에 앞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 쇼피에 진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루나 브랜드 경험을 확대시키고자 한다"며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루나 #루니컨실러 #롱래스팅팁컨실러 #에이지투웨니스 #핫뉴릴리즈 #이커머스 #K뷰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