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NH농협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브랜드 네이밍 공모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브랜드 명을 고객 참여를 통해 만들고자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기억하기 쉽고 친근한 브랜드 명과 의미를 작성하면 된다. 창의성과 대표성, 명료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100만 NH포인트(1명), 우수상 30만 NH포인트(3명), 장려상 10만 NH포인트(1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참가상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심현섭 데이터사업부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고객과 농협은행이 함께 만들어 갈 마이데이터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